2


[FM2008]토트넘 우승 도전기 - 프롤로그 및 1Round 결과 게임



간만에 풋볼매니저2008을 다시 꺼내들었습니다.
맨날 아스날 아니면 하부리그 팀만 맡아서 해봤었는데
갑자기 손흥민을 써보고 싶어서 토트넘으로 시작했어요.
하루 한경기 정도씩 틈틈히 해서 우승까지 달려볼게요!

FM할때는 컨셉을 잡고 하면 훨씬 재밋다죠??
1. 손흥민 체력 93% 이상이면 닥 선발
2. 첫시즌 영입 금지(유망주 영입 가능)
3. 노로드, 노에딧
저는 이정도만 지키면서 플레이 하겠습니다.

참고로 로스터는 15-16시즌 여름 이적시장까지 반영된 최신로스터 사용합니다.
아직까지도 로스터가 나오는게 신기하죠??
심지어 선수들 나이까지 반영되어 있네요ㄷㄷ
현재까지 로스터중 가장 완성도 높은거 같아요!

그럼 바로 첫경기 결과 보여드릴게요. 짜잔!!
첫번째 경기는 크리스탈팰리스 원경 경기였습니다.

첫경기는 기분좋게 승리로 장식!
근데 무슨 중앙수비 둘이서 세골을..
전술에 사기코너킥이 설정되어 있나??
누가 넣든 이기면 장땡입니다ㅋㅋ

선수 평점입니다. MOM은 수비수임에도 두골을 기록한 베르통언이네요.
손흥민은 도움 한개를 기록했고 평점 8점을 받았네요.
토트넘에서의 첫경기였는데 나쁘지 않은 활약이었습니다.

이청용이 부상으로 명단 제외되서 코리안더비는 무산ㅠㅠ

리그 순위입니다. 아직 1라운드가 종료되지 않았지만 2위!
현실에서 죽쓰고 있는 맨유가 득실차로 1위에 올라 있네요.
게임에서는 데파이가 그렇게 좋다죠??ㅋㅋㅋㅋ

그럼 이만!
다음 경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